본문 바로가기
일지 🧾

일주일의 휴식과 새로운 취미 개시

by SweeetGogum 2024. 8. 19.

퇴사 후 입사 전 일주일의 휴식 기간이 주어졌다.

무엇을 하고 쉬어야 할까 하다, 주변 지인들 권유에 무계획으로 2박 3일 제주도 여행을 다녀 왔다.

차가 없어서 불편했지만, 새롭게 만난 인연들을 통해 차도 얻어타가면서 뜻하지 않게 재밌게 구경하고 먹고 쉬었다.

세상이 정말 좁다고 느낀게, 고등학교 친구를 아는 인연을 만났다는 것이다. 참 세상 좁고 신기했다.

여행에 큰 감흥은 없어하는 성격이지만, 이번에는 짧게라도 다녀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면허 이번 년도 안에 무조건 따야겠다.)

 

주짓수도 시작했다.

첫 회사 동일 직군 개발자 형과 지속적으로 연락하며 지내는데, 그 회사 다닐 때부터 항상 주짓수를 같이 하자고 권유했었다😅

이직도 했겠다 저번 주 부터 시작했는데, 새롭게 운동을 배워보는 건 살면서 처음이다.

열정 있고 주짓수 얘기만 하면 항상 미친듯이 달려드는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는데 그 기운을 받으니, 열심히 한번 배워보고 취미로 만들어 보자라는 생각이 든다.

오늘은 전 유도 선수분과 스파링을 진행했는데, 거의 뭐.. 목석이랑 싸우는 것 같았다.

힘에서는 계속 밀리는데, 기술 계속 배워 나가면 힘을 커버하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든다.

 

헬스를 다시 제대로 하기 시작했다.

전 회사 다니면서 점심에 바쁜 시간을 쪼개서 하느라 강도가 낮았던 것이 내내 맘에 걸렸기도 했고,

그 동안 개인적 약속도 많았어서, 음식도 제대로 챙겨 먹지도 않으니 몸이 빠질 수 밖에.

새롭게 출발도 했겠다. 다시 예전 몸을 만들어보고자 하는 생각이 들었다.

새벽으로 운동 시간을 변경해서, 오늘부터 출근 전 웨이트 진행이다.

예전 처럼 강도 높게 운동하고, 탄수 단백질 최소 4끼 정도 챙겨 먹으며, 예전 컨디션 되찾는 게 올해 목표이다.

 

오늘 첫 출근을 했다.

기나긴 온보딩 세션을 진행하고, 입사 동기 다섯 분과 점심도 같이 먹고, 프로필 사진 촬영도 했다. 참 재밌네~

팀원 들과 인사도 했는데, 백엔드 팀원 분도 워낙 긍정적이시고, 친화적이셔서 금방 적응할 것 같다 🙂

어떤 성장을 이룰지 기대가 되는 환경이다.

Polo 인생 시작.

반응형

'일지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소  (0) 2024.06.06
Chatter  (0) 2024.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