λ³Έλ¬Έ λ°”λ‘œκ°€κΈ°
λ‚˜μ˜ μ„±μž₯ 일지 πŸƒ‍♂️

세상에 무엇을 쀄 수 μžˆμ„κΉŒ?

by GroovyArea 2023. 7. 12.

λ„ˆμ—κ²Œ 무엇을 쀄 수 μžˆμ„κΉŒ?

μ‚¬νšŒμƒν™œμ„ ν•˜λ©΄μ„œ give ν–‰μœ„μ— λŒ€ν•œ 생각이 많이 λ“€μ—ˆλ‹€.
λ‚œ 정이 λ§Žμ•„, μ‚¬λžŒμ—κ²Œ ν•œ 없이 κ΄€λŒ€ν•˜κ²Œ λŒ€ν•œλ‹€.
λ‚΄κ°€ 손해λ₯Ό 보더라도 무엇이든 μ£Όκ³  μ‹Άλ‹€.
 
μ£Όλ³€ μ‚¬λžŒμ—κ²Œ μ΄λ‘œμ›€μ„ κ°€μ Έλ‹€ μ£ΌλŠ” λ‚΄ '곡유' λΌλŠ” κ°€μΉ˜κ΄€μ€, 
κ·Έ 것을 κ·Έ μ‚¬λžŒμ΄ ν•„μš”λ‘œ ν•˜λŠ” μƒν™©μ—μ„œ κ·Έ κ°€μΉ˜κ°€ λ°œν˜„λ˜λŠ” κ²ƒλ§Œ κ°™λ‹€.
ν•˜μ§€λ§Œ, κ·Έ λ°œν˜„ 정도가 λ‚΄ 이상과 ν˜„μ‹€μ—μ„œ 차이가 크닀.
이미 μ•Œκ³  μžˆκ² κ΅¬λ‚˜, 이미 이런 것 κΉŒμ§€ 생각을 λ§ˆμ³€κ² κ±°λ‹ˆ ν•˜κ³ .
 

λ‹¨μˆœν•˜κ²Œ 생각할 ν•„μš”κ°€ μžˆλ‹€

λ‚΄ λ¨Έλ¦Ώ 속에 ν”Όμ–΄λ‚˜λŠ” 수 λ§Žμ€ 예츑과 생각보닀 λŒ€λ‹€μˆ˜μ˜ μ‚¬λžŒλ“€κ³Ό 세상은 마치 λ‘œλ΄‡μ²˜λŸΌ,
 input output μ—λ§Œ μΉ˜μ€‘ν•œ ν–‰μœ„λ₯Ό ν•˜λŠ” κ²ƒλ§Œ κ°™λ‹€.
그렇기에, λ‚˜μ˜ λ¨Έλ¦¬μ—μ„œ 번뜩이던 생각, ν˜Ήμ€ λ‚΄κ°€ μ•Œκ²Œ 된 지식 및 κ²½ν—˜ μΆ©λΆ„νžˆ κ³΅μœ ν• λ§Œν•œ κ°€μΉ˜κ°€ μžˆμ„ 것이닀.
κ·Έλ ‡κ²Œ 곡유 ν–ˆμ„ λ•Œ, 미쳐 생각지도 λͺ»ν•œ 뢀뢄에 λŒ€ν•΄μ„œ 감탄과 감사λ₯Ό ν•˜λŠ” κ²½μš°κ°€ λ§Žμ•˜λ˜ λ‚˜μ˜ κ²½ν—˜μ— μ˜κ±°ν•΄μ„œ 말이닀.
 
이λ₯Όν…Œλ©΄ 사업을 ν•˜λ©΄μ„œ, λΉ„μ¦ˆλ‹ˆμŠ€λ‚˜ κ²½μ˜μ— λŒ€ν•œ κ³ λ‡Œμ— 빠질 λ•Œμ—λ„,
λ‹Ήμ—°ν•˜κ²Œ κΈ°μ‘΄ μ„œλΉ„μŠ€λ₯Ό λˆ„λ¦¬λ©΄μ„œ, λΆˆνŽΈν•œ 점에 λŒ€ν•΄μ„œ 일절 생각을 ν•˜μ§€ μ•Šκ³  λˆ„λ¦¬λŠ” 고객듀이 λŒ€λ‹€μˆ˜μ΄λ‹€.
κ·Έ μ„œλΉ„μŠ€μ—μ„œ μ’€ 더 λ‚˜μ€, 효윑적인, κ°„νŽΈν•œ λ°©μ•ˆμ„ λͺ¨μƒ‰ν•˜κ³  κ°œμ„ ν•˜μ—¬ μ œκ³΅ν•˜λ©΄ 고객듀은 κ·Έμ œμ„œμ•Ό κΈ°μ‘΄ μ„œλΉ„μŠ€μ˜ 단점을 λͺ…ν™•νžˆ μΈμ§€ν•œλ‹€.
κ·Έ 점이 λ‚΄ λ‹¨μˆœν•˜κ³ , 보잘 것 μ—†λŠ” 아이디어가 μ„Έμƒμ—κ²Œ μΆ©λΆ„νžˆ 도움이 될 수 μžˆμ„ κ±°λΌλŠ” 결둠이닀.
 

κ³΅μœ ν•˜μž

μ‚¬λžŒκ³Ό μ„Έμƒμ˜ 생각을 μ½λŠ” 것은 λΆˆκ°€λŠ₯에 가깝닀.
λ‚΄κ²Œμ„œ λ°œν˜„λœ 아이디어λ₯Ό μΆ©λΆ„νžˆ κ³΅μœ ν•˜μž.
이미 λˆ„κ΅°κ°€ 해결책을 λ‚Έ 아이디어이더라도, κ·Έ 지식을 μ•Œκ³  μžˆμ§€ μ•Šμ€ 세상을 μœ„ν•΄μ„œ κ³Όκ°ν•˜κ²Œ κ³΅μœ ν•΄λ³΄μž.
'λˆ„κ΅°κ°€'λŠ” 고마울 것이고, λ‚˜ μ—­μ‹œ κ·Έ μˆœκ°„μ— λΏŒλ“―ν•¨κ³Ό μ‚΄μ•„μžˆμŒμ„ λŠλ‚„ 것이닀.
 
 
 
 
 
 
 
 

λ°˜μ‘ν˜•